본문 바로가기
맛 대 맛

대전 세이백화점 오류동 진성 아구찜 맛집 인정 - 내돈 !

by 타 비 비 토 2020. 3. 8.

 

아구찜 맛집 인정, 내돈주고 먹고 온 솔직 후기 : 진성아구찜

진성아구찜은 대전에서 자주 볼 수 있는 아구찜 체인점입니다. 하지만 체인점도 체인점마다 가격 차이가 큰 거 아시죠? 여러번 다른 곳에서 먹어봤는데 여기가 제입에는 유독 맛있더라고요. 위치는 세이백화점 건너편 오류동 먹자골목에 있어요. 세이백화점 건너편 우체국 바로 앞쪽이라 진성아구찜 오류점 찾기는 무척 쉽답니다.

 

 

진성아구찜 오류동 - 지도를 보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. 세이백화점 맞은편 우체국 바로 뒤쪽이라서 찾기는 무척 쉽습니다.

코너에 위치하고 있어요.

 

 

 

메뉴는 이렇습니다. 아구찜 소-18000원에 가격은 착한 편입니다.

매운맛을 고르면 되는데 2단계 살짝 매운맛으로도 무척 매콤한 편이라 저는 2번! 살짝 매운맛으로 시키곤합니다.

 

 

 

 

 

가게는 아담한 편인데 식사시간이면 거의 꽉 찰 정도로 늘 손님이 많은 편입니다.저도 맛을 보니 손님 많은 이유를 인정!하게 되었다지요 ^_^

 

 

 

매콤해보이는 아구찜이 드디어 나왔습니다.. 주인공 등장입니다.

아구찜 소- 2인이 딱 먹기 좋은...이정도면 푸짐한 편입니다 ^_^

 

 

아삭아삭한 콩나물과 아구가 실하게 들어가있습니다. 저는 다른 곳은 전분가루를 너무 많이 넣어서...마치 탕수육 소스처럼 걸쭉하게 만드는 아구찜이 별로라서 걸쭉하지 않은 이곳에 아구찜이 입맛에 딱 맞더라고요. 아삭아삭한 콩나물도 무척 맛있습니다..밥이랑 먹으면 꾸~르맛.

 

 

 

 

기본상차림입니다. 미역국과 반찬 몇가지. 메인은 아구찜이기때문에 다른 반찬은 중요하지않죠?! 때깔을 보니 또 먹고 싶어집니다...깨까지 예쁘게 뿌려져있군요!

 

아삭아삭한 콩나물과 탱글탱글한아구의 조화가 아주 맛있습니다. 지금 리뷰를 쓰면서도 입에 침이 고이네요..흐미흐미~

 

 

아무리 배가 불러도 아구찜이나 삽겹살 등을 먹거논 후 볶음밥을 안먹는 것은 있을 수 없는 일이지요 ??? 배가 불렀지만 볶음밥은 포기할 수 없어 볶음밥을 시켰습니다. 적당한 양념맛과 김가루의 맛은 절대 배신이 없는 맛입니다...배가 분명 불렀는데도 볶음밥이 나오자 언제 배가 불렀나 싶게 아주 맛있게 뚝딱 해치웠습니다...

이렇게 2명이서 가서 아구찜 소-사이즈를 시키면 항상 배부르게 든든하게 먹을 수 있어서 세이백화점 쪽에 갈때면 고민없이 이곳으로 갑니다. 한가지 아쉬운점이라면 주변에 무료 주차장이 넉넉한 곳이 없어서 세이에 갈 예정이면 세이백화점에 차를 주차하고 걸어가는게 어느때는 차라리 마음이 편합니다.

 

 

내돈주고 내가 직접 맛있게 먹은 오류동 진성아구찜 솔직 리뷰 끝입니다.